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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관제

고객의 안전한 자산 운용 및 서비스 사용을 위하여 파견 관제(인력 투입/상주)가 중심이 된 최상의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4시간 365일 고객의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종합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제 업무 수행 절차

고객사의 안전한 보안관제를 확립하기 위해 보안 이벤트 발생 시부터 보고까지 일련의 과정을 하나의 프로세스로 정립, 관제 본연의 목적을 달성하고자 최신 기술과 방법을 도입하여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상징후 체크 및 보고(결과물 작성)

사이버 위협 실시간 탐지 및 식별 

이상 징후 확인 시 신속한 초동 대응 

사고 발생 시 접수

접수 방법 및 관련 문의에 대한 안내/대응

취약점 분석 및 조치(점검)

매뉴얼에 따른 표준화된 조치 업무 수행

채증 등 필요 업무에 대한 전문화

최종 보고서 작성

침해사고 처리 결과 보고

동일 사고 재현 방지 방안 확보

·보안관제 방법론이 적용된 전문 서비스 제공

01.씨큐어원 지원조직

침해 분석 팀과의 협력 체계 구축으로
침해 사고 발생시 신속 지원

02.관제센터 보안 담당자

· 취약점 점검 및 조치 지원

· 취약점 도출 및 대책 제공

03.보안관제 수행조직

· 침해 사고의 신속한 초동 대응
 및 결과 통보

· 관제센터와 제안사
지원 조직의 협력 방안 수립

상호 : 시큐어원
대표자 : 유형석

주소 : (우) 0728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길 10 (문래동6가) 문래SK V1 Center 1206~1209호

대표전화 : 02-6733-0500
E-mail : support@secureone.co.kr
기술지원(포티넷 or 포티게이트)
1588-6120, sec@secureo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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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해 사고 대응

고객 보안담당자와 관제 수행조직, 그리고 시큐어원 지원 조직의 모든 역량을 기울여 침해 사고에 대응합니다.


시큐어원 지원조직



· 침해 분석 팀과의 협력 체계 구축으로
침해 사고 발생시 신속 지원


관제센터 보안 담당자



· 취약점 점검 및 조치 지원

· 취약점 도출 및 대책 제공


보안관제 수행조직



· 침해 사고의 신속한 초동 대응 
및 결과 통보

· 고객 사이버보안관제센터와 
  제안사 지원 조직의 협력 방안 수립

상호 : 시큐어원 | 대표자 : 유형석

주소 : (우) 0728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9길 10 (문래동6가) 문래SK V1 Center 1206~1209호

대표전화 : 02-6733-0500 | E-mail : support@secureone.co.kr

기술지원(포티넷 or 포티게이트) : 1588-6120, sec@secureone.co.kr